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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화 <마녀 The Witch : Part 1. The Subversion (2018)> 포스터

    영화 마녀 The Witch Part 1 The Subversion 2018 창의적인 액션 스타일

     

    제목: 의외의 선전 - 마녀(2018)와 독특한 한국식 액션 스타일

    소개:

     

    독자 여러분, 영화의 왕국에서 또 다른 매혹적인 모험을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글에서는 한국 영화 로케이션의 매력적인 세계(2018)를 심층적으로 살펴보고 외국 영화와 다른 독특한 액션 스타일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영화 <마녀> (2018)는 사실주의의 한계가 있는 기성 액션 영화와 달리 정신적 자유의 상태에서 물리적 경계를 넘나드는 창의적인 접근법을 만들어냅니다.

    본문:

    1. 창의력으로 인한 리얼 해방 - 무비 브레이크:

     

    마녀들은 첫 장면에서 악마화하고 물리 법칙이 확고하게 확립된 세계에서 악마화합니다. 한국 영화, 특히 이번 영화는 액션의 순서에서 사실주의의 전통적인 개념에 도전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중력이 협상 가능해 보이지만 전투원들은 물리적 왕국의 한계에 도전하는 규칙을 탈출하는 것을 목격합니다. 대담한 탈출구는 관객들이 완전히 다른 수준의 액션을 경험하도록 하여 초현실적인 터치를 자극합니다.

    2. 한국 액션 스타일을 춤의 예술 형태로 규정:

     

    두 번째 요소는 전투 장면을 매력적인 전투 춤으로 변형시키는 정밀한 춤입니다. 외국 영화에서 '생극''생극'의 대결을 강조하는 것과 달리 한국 액션 춤은 예술의 한 형태입니다. 각각의 액션은 붓을 사용하여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생생한 캔버스를 만듭니다. 액션 장면을 유창함, 우아함, 최대한의 조율을 강조하는 시각적 교향곡 위치로 올립니다.

    3. 초자연적 현상의 물리적 경계를 넘어서는 수용:

     

    신화와 민속이 풍부한 태피스트리, 한국 영화는 종종 초자연적인 요소들을 그들의 이야기에 포함시킵니다. 마녀도 예외가 아닙니다. 영화 속 한국 액션 스타일의 세 번째 중요한 측면은 초자연적인 요소들이 끊임없이 투쟁에 통합된다는 것입니다. 등장인물들은 물리적 세계의 경계를 넘어서는 다양한 글로벌 힘을 사용합니다. 이 신비한 기여는 이야기의 깊이를 더할 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 충격적이고 감정적으로 공명하는 영화 경험을 가능하게 합니다.

    결론:

     

    영화 <마녀>(2018)는 한국 영화의 액션 접근 방식에 내재된 혁신과 창의성의 증거입니다. 창의력으로 인해 사실주의의 사슬에서 벗어나 무용을 예술로 포용하고 초자연적 요소를 부드럽게 접목하며 행동의 새로운 방향을 설정합니다

     

    영화 <마녀 The Witch : Part 1. The Subversion (2018)> 스틸컷

    한국 영화의 고질적 약점인 CGI 극복

    제목: CGI 리얼리즘 리바이벌: 마녀(2018)와 대한민국 영화기술 도약.

    소개:

     

    독자 여러분, 오늘은 혁신적인 영화 블루데이(2018)를 중심으로 한국 영화 산업에 대한 흥미로운 탐구를 시작하겠습니다. 전통적인 도전을 잘 극복하여 예기치 못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는 영화의 보석 중 CGI를 활용하는 혁신적인 방법을 발견하겠습니다.

    본문:

    1. 틀 깨기 - CGI 액션 미니멀리즘:

     

    한국은 엄밀히 말하면 할리우드, 특히 항상 투쟁의 상태에 있는 CGI 킹덤에 뒤처져 있습니다. 그러나 마녀는 CGI 액션에 미니멀리즘으로 접근함으로써 이러한 고정관념을 과감히 깨뜨렸습니다. 영화는 남쪽의 시각적 경쟁보다는 전통적인 사실주의를 추구하는 것에서 벗어나 미니멀 액션 장면에서 전략적으로 CGI를 사용합니다. CGI는 더 자연스럽고 몰입감 있는 영화 경험을 만들기 위해 현실을 모방하려는 시도보다는 스토리텔링 도구로 그것을 사용합니다.

    2. 그것은 의도적으로 현실주의를 수용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패러다임의 변화입니다.:

     

    마녀는 할리우드의 고 예산 현실주의를 모방하려고 노력했지만, 의도적인 현실주의는 그것을 수용했습니다. 이 영화는 한국의 CGI 기술의 한계를 인정하지만, 주요 목적이 아닌 현실주의에 전략적인 중점을 둡니다. 제작자들은 CGI와 영화의 예측 스타일(미니멀리즘과 판타지)을 결합하여, 내레이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독특한 시각적 언어를 만듭니다. 이러한 의도적인 접근은 한국 영화가 CGI 기술에 의해 인식되는 강점을 보여주고 약점을 극복하는 패러다임의 변화를 보여줍니다.

    3. 영화의 조화를 위한 지속적인 통합:

     

    마녀가 증명한 CGI의 성공적인 통합의 핵심은 일반 영화의 경험과의 원활한 통합입니다. 영화는 내레이션을 방해하기보다는 개선을 보장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CGI를 내레이션 구조로 구성합니다. 이 방법은 한국에서 CGI와 관련된 기술적 문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독특한 시각적 스타일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토리텔링을 하면서 CGI를 부드럽게 혼합함으로써 기술이 예술 스토리텔링의 부드러운 부분이 되는 한국 영화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결론:

     

    마녀(2018)CGI 기술의 한계를 보여주는 한국 영화 기술과 발명의 증거입니다. 의도적인 표현을 수용하고 최소한의 액션 장면에서 CGI를 전략적으로 활용함으로써 영화는 전통적인 도전을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영화 경험을 향상하는 독특한 시각적 언어를 만듭니다.